Top 소액결제현금화 Secret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득이한 사정을 핸드폰 요금을 미납했을때 통신사에서 규정짓는 정책이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 팝업창이 뜹니다 다른말로는 오류창이라도 합니다. 두가지의 팝업창이 뜨는데요 첫번째로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고 뜨며 두번째는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뜹니다 이두가지 팝업창이 뜬다면 이 팝업이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칭 합니다 한마디로 정상적인 결제가 이루어 지지않는 부분을 정책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그 핀번호를 업체에 알려주시면 확인 조회 후 소정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을 고객님 계좌로 바로 소액결제정책미납 입금해드립니다.

대행사들은 통신요금을 신용으로 보기 때문에 이력이 있다면 바로 한도 최고금액을 주지 않고 장기간 좋은이용이 있을때 평균적인 한도를 적용시켜 주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미납을 하시면 불리한점이 있다는점 참고해주세요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